본문 바로가기

톡톡리뷰/드라마

미드 리미트리스 _ 제이크 맥더맨, 줄거리, 후기

728x90

미드 리미트리스

리미트리스 (2015)

2012년에 개봉한 브래들리 쿠퍼 주연의 영화 <리미트리스> 이후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든 작품입니다.

 

그래서 브래들리 쿠퍼가 중간 중간 출연하는 장면을 만나볼 수 있어요. 드라마의 주인공 브라이언 핀치역엔 제이크 맥더맨이 맡았고 여주인공 레베카 해리스 역은 제니퍼 카펜터가 맡았어요.

 

출저 구글

◈ <리미트리스> 줄거리

 

브라이언 핀치는 부모님 집에 얹혀살며 음악에 대한 끈을 놓지못하고 있는 전형적인 백수의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데 어느날 우연히 밴드를 같이했던 친구인 일라이를 오랜만에 만나게 됩니다.

 

백수인 자신과 달리 일라이는 전혀 다른 삶을 사는듯해보였고 일라이 역시 그런 브라이언에게 도움을 주겠다며 NZT란 알약을 하나 주게 됩니다.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알약을 먹은 브라이언은 갑자기 뇌의 100%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아버지의 이름모를 병명까지 알아내게 됩니다.

 

하지만 그 약의 기한은 단 하루였고 브라이언은 약을 더 얻을 생각으로 일라이를 찾아가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일라이가 숨겨둔 약을 찾은 브라이언은 그 약을 사용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브라이언의 천재적인 능력을 알게된 FBI는 브라이언에게 비밀리에 사건해결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고 브라이언이 이에 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 <리미트리스> 후기

 

저는 넷플릭스에서 이 드라마를 보았는데 지금은 검색해보니 없는것같더라구요. 그 때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나요. 그리고 시즌 1의 에피소드가 22편이나 되어서 푸근한 마음으로 봤었는데 시즌2가 제작이 안되었더라구요... 내부적인 갈등이 있었다고 하던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아니 시작을 했으면 끝을 봐야하는거 아닌감.... 흑흑 너무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전 영화 <리미트리스>도 보았는데 두 내용이 좀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를 먼저 보신분들이라면 드라마의 초반부의 내용이 좀 더 쉽게 이해되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류의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는지라.. ㅎㅎㅎㅎ너무 재미있게 보았는데 실제 방영당시 시청률은 점점 하락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드라마도 매니아층들만 좋아하는듯해요. 

 

그리고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나면 나도 저 알약을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ㅋㅋㅋ 한번 보고 모든걸 다 기억하는 능력이라면 아마 제가 못할게 없겠죠?!

 

넷플릭스에서 빠져서 너무나 아쉬운 미드 <리미트리스>, 그래도 우리는 다 찾아서 볼 수 있잖아요?! ㅎㅎ 

 

비록 시즌2는 없지만 그래도 에피소드가 22화까지 있으니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추천작▼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_ 감성자극영화, 줄거리, 후기

에밀리 파리에 가다(Emily in Paris) _여심저격,넷플릭스 신작

미드 래치드 시즌1 _ 넷플릭스오리지널 신작!

넷플릭스애청자라면 꼭 봐야하는 셀링 선셋!(selling sunset)시즌1

넷플릭스 미드 슈츠(suits)_지금뜨는콘텐츠!

먼 훗날 우리 _ 주동우,정백연 넷플릭스 추천영화

영화 <와인을 딸 시간_UNCORKED>, 꿈을향해가는사람이 봐야할 영화!

 

영화 <와인을 딸 시간_UNCORKED>, 꿈을향해가는사람이 봐야할 영화!

와인을 딸 시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와인을 딸 시간은 2020년 3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4월에 제목에 끌려 무작정 재생버튼을 누른 기억이 나네요. 지금 생각하니 와인이란 단어가 들어가�

info-warehouse.tistory.com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_주동우,마사순 줄거리,후기

고전멜로가 그립다면 영화 노팅힐 _ 줄거리,후기!

 

고전멜로가 그립다면 영화 노팅힐 _ 줄거리,후기!

노팅힐(1999) 로맨틱코미디의 대명사 줄리아로버츠와 휴 그랜트가 주연을 맡고 개봉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이며 OST 는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노팅힐은 고전멜로감성이 충만한 �

info-ware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